CI소개
엠블럼
"생명력이 가득찬" 이라는 뜻을 가진 대구 스타/Pre-스타 기업 엠블렘은
끊임없이 회전하는 듯한 Graphic motif가 지속적인 별 빛의 에너지를 나타내고, 생명력의 정체성을 가집니다. 더불어 상단 중앙에 있는 별에서 빛이 발하는 그래픽 표현과 좌우 대칭되어 있는 별들이 불확실한 경제환경에서도 자신의 위치를 굳건히 지키며 트렌드의 변화를 이끄는 생명력의 활기로 대구 경제의 열정을 나타냅니다.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대구테크노파크 스타기업추진사무국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슬로건
슬로건은 대구테크노파크 스타기업추진사무국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고 인지도를 강화하며 기관의 의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주입식 브랜딩이 아닌 기업·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스타기업 육성사업이 지닌 비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캐치프레이즈
캐치프레이즈는 대구테크노파크 스타기업추진사무국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고 인지도를 강화하며 기관의 의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주입식 브랜딩이 아닌 기업·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스타기업 육성사업이 지닌 비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COLOR
대구를 대표하는 스타/Pre-스타기업의 열정적 생명력을 나타내는 그린계열과 창조성과 믿음, 진취성을 나타내는 블루계열의 색상을 사용함으로 스타/Pre-스타기업의 Vitality Global Trend Leader로 이루고자하는 품격있는 목표를 나타냅니다.